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문분 스프링 해먹은 안전한가요?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아기 해먹은 안전한가요?


Moonboon에서는 자녀의 안전한 수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수면은 자녀의 성장에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이므로  자녀가 안전하게 수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문분에게는 항상 최우선 순위입니다. 


Moonboon 해먹의 안전성에 대한 질문이 들어온다면 우리는 언제나 자신있게 '맞다'고 답변할 수 있으며 제품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안전의 전제조건은 우리가 제공하는 유저 매뉴얼(설치 가이드)을 정직하게 따라 조립, 설치했을 경우를 명심하여 주십시오. 


여러 과학 연구에서도 또한 해먹이 아기의 수면 루틴의 보조적인 부분으로 사용하기에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몇몇 사람들은 왜 아기 해먹이 논란이 된다고 생각할까요?


부모가 되면 또는 아이를 가졌을 때부터 아이에 대한 많은 정보들과 아이의 수면에 관해 다양한 조언과 의견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그 중 아기 해먹에 대한 이야기들도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아이를 위해 여러가지 정보를 수집할 때는 특히 여러분이 어디에서 그 정보를 찾으며 또한 누구에게 묻느냐에 따라서 답변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그 답변을 기반으로 아이의 수면과 관련된 제품을 검색해보시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입니다. 더구나 의료 전문가들 사이에도 아이의 안전한 수면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있으며 어린이용 수면 제품에 대한 일반 규정이 부족하여 정보가 모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잘못된 정보, 두려움 및 오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기에게는 단단한 매트리스와 평평한 수면 패드가 권장된다고 하는 이야기 때문에 해먹이 잠을 잘 수 있는 안전한 장소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이러한 우려는 타당하지 않습니다. Moonboon의 해먹은 아기가 항상 등을 대고 잘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아기에게 가장 안전한 수면 자세) 약간의 곡선과 높은 머리 위치가 아기의 상부 기도와 산소 공급을 손상시키지 않는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Moonboon의 해먹은 오가닉 및 통기성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아기 해먹의 오가닉 코튼과 매트리스 내부의 케이폭 소재는 모두 통기성이 뛰어나며 아기의 체온을 조절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Moonboon의 해먹은 테스트 되었습니까?


Moonboon에서는 고품질 제품을 만드는 것이 첫날부터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덴마크 전문가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모국인 덴마크에서 모든 제품을 설계, 개발 및 테스트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모든 제품이 최대한의 책임을 가지고 생산되도록 지속적으로 보장하는 전문가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현재 아기 해먹에 관한 안전 기준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공식적으로 인정된 세 개의 유럽 표준화 기구(CEN(European Committee for Standardization), CENELEC(European Committee for Electrotechnical Standardization), ETSI(European Telecommunications Standards Institute))에서 부여한 표준은 유아용 침대만 다루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더더욱 우리는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 아이들을 위한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내는 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해먹의 안전은 지금까지도 매일 테스트되고 있습니다.




아이의 수면에 관한 주의사항


항상 아이가 등을 대고 잘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아이가 밤 동안 또는 낮잠을 위해 편안하게 잠들기에 가장 안전한 자세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아이가 뒤집거나 앉을 수 있게 되면 아기 해먹에 있는 동안 부모의 보호 없이 아이를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 항상 아이를 부모의 시선이 닿는 곳에 있도록 해주세요. 아이가 추워서 얇은 이불이나 이불로 덮어야 할 경우 이불이 어깨 높이보다 높지 않아야 하며 느슨한 것보다 아이에게 단단히 껴안듯이 덮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따뜻한 계절에는 자녀가 너무 덥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자녀를 항상 확인해야 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