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아기가 언제까지 해먹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아래에 표현된 조언은 전적으로 저자 자신의 경험과 의견에 근거한 것입니다. 자녀의 특정 건강에 대한 질문이나 우려 사항에 대해서는 항상 귀하 자신 또는 자녀의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조언을 구할 것을 권장합니다.


아기 해먹의 특성으로 미루어 보아 아기들은 해먹을 가장 좋아하는 잠자리로 여기게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아기들은 부드럽게 흔드는 동작 안에서 편안함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아기들은 해먹에 있을 때 엄마 뱃속에서 느꼈던 것 같은 흔들림을 경험하게 되고 동시에 편안함을 느낍니다. 또한 해먹은 아이의 운동 능력과 균형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아기 침대의 좋은 대안이 됩니다.


아이들이 언제까지 아기 해먹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대해 정해진 답은 없습니다. Moonboon 해먹은 최대 15kg 까지의 무게를 지탱합니다. 이는 대략 18-24개월 된 아이의 체중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권장 사항은 아이가 2세가 되면 해먹 사용을 중단하는 것이지만, 물론 그 당시에 아이가 아직 15kg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에는 예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가 해먹에서 앉거나 일어서려고 하지 않고 편안하게 누워 있으면 두 돌 이후에도 얼마 동안 계속 해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께서는 해먹이 바닥 가까이에 있는지 확인하시고, 해먹에서 아이가 기어나올 경우를 대비하여 다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주세요.


해먹 살펴보기



숙면을 위한 해먹


Moonboon의 해먹은 시중에 나와있는 아기 해먹 중 가장 질이 좋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해먹에 사용되는 아이에게 닿는 모든 섬유는 고품질 유기농 면으로 만들어졌으며, 매트리스는 저자극성 유기농 케이폭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케이폭 섬유는 방수 기능과 통기성이 매우 뛰어난 지속 가능한 소재입니다. 그래서 해먹 매트리스는 눅눅하거나 땀에 젖지 않으며, 문분 해먹에서 아이들은 항상 최적의 조건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Moonboon은 해먹과 함께 설치할 모터 를 개발했습니다. 모터가 해먹을 자동으로 흔들기 때문에 작동 중에 부모는 자유롭게 다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모터를 사용해 해먹을 편하게 이용하세요. 여러분은 이제 아기가 자는 동안 다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모터는 아기의 기호에 따라 작동하도록 여러 속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터는 최대 3시간 동안 작동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